본문 바로가기
Review

너무 만족스러운 구찌 인터로킹 G 디테일의 실버 팔찌 리뷰!

by 김씩씩 2020. 8. 24.

너무 만족스러운 구찌 인터로킹 G 디테일의 실버 팔찌 리뷰!

 

처음 나왔을 때 부터 정말 갖고싶던 구찌 인터로킹 G 디테일의 실버 팔찌를 드디어 구매하게 되어 제돈으로 직접 사고 너무 만족스러운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출처 : 구찌 공식 홈페이지

구찌 인터로킹 G 디테일의 실버 팔찌(스타일 번호 : 620798 J8400 0811), 20 S/S 컬렉션, 925 빈티지 마감 스털링 실버 소재의 팔찌입니다.

 

팔찌를 하나 장만하고 싶어서 올해 초 생일쯤 백화점에서 여러 브랜드의 팔찌를 구경하다가 아무리 봐도 마음에 드는 팔찌가 없어 실망하면서 집에와서 각종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구경하던 도중,

너무 튀지않고, 너무 브랜드 티는 많이 나지 않으면서 은근하게 티나는 팔찌가 갖고싶던 와중,

이 팔찌를 발견하게 됐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370,000원이라니 가격 또한 너무 저렴한 가격이라 눈에 확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건 사실 별로 중요하지 않고,

비싸더라도 팔찌는 나 명품이다 하고 광고하는 팔찌는 선호하지 않아 딱 그런 스타일을 찾는 중이었는데,

은근하게 구찌가 보이면서 그렇다고 크게 티나지도 않고, 블링블링 거리지도 않는 딱 제가 찾던 그런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런데..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너무도 많았는지, 제가 처음 이 팔찌를 발견한 2020년 올해 초부터 현재 8월 중순까지..

모든 백화점 계속해서 상품 재고 없음, 공식 홈페이지 입고되는 순간 마다 전부 매진.

최근 2020년 8월 중순쯤에 공식 홈페이지 에 또한번 입고되었으나 16호를 제외한 모든 사이즈 순식간에 매진..

정말 안그래도 갖고싶은데 계속 매진이고 백화점 입고도 안되니까 더 더 갖고 싶어지더군요.

거의 반년, 6개월을 기다리고 기다리다 더이상은 참을 수가 없어서 리셀하시는 분들을 찾아보니 공식 홈페이지 가격인 37만원보다 더 비싸게 파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갖고싶은 나머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여 결국 공식 홈페이지와 같은 37만원에 새제품을 파시는 분을 만나 결국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팔찌를 사게되는 과정을 너무 길게 읊었네요.

리뷰하겠습니다.

팔찌가 들어있는 귀엽게 리본으로 묶인 구찌 상자인보이스를 함께 전달 받았습니다.

 

명품은 살때마다 언제나 설레네요.

 

상자를 열면 상자 밑바닥에는 무언가 많이 적혀있는 작은 책자가 있고,

팔찌를 감싸고있는 면, 그리고 그 안에 택이 걸려있는 팔찌가 있습니다.

이 팔찌를 손목에 차볼려고 6개월을 기다리고 참았습니다...

비싸서 못사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가격은 저렴한데 없어서 못사는 팔찌라니..

매번 구찌 공식홈페이지 들어가서 사려고 하다가 실패하고 또 실패하고 얻어낸 팔찌를 드디어 얻어낸 기쁨이란 정말...

 

다 필요없고, 그냥 너무 마음에 들고 이뻤습니다.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너무 튀지않고, 블링블링 거리지도 않고, 빈티지하면서, 브랜드 티 심하지않은.

 

택 자르는게 괜히 마음 아프지만 당장 잘라버리고 착용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남자고 손목이 많은 얇은 편이라 17호를 하였습니다.

17호를 해도 저같은 경우엔 좀 헐렁하긴 하던데 16호를 하면 팔찌를 잠글때 혼자 좀 애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딱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도 너무 좋고 밖에서 하고 다니는데도 진심으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저는 남자이지만 팔찌가 굵직굵직한 남성미를 풍기는 디자인이 아니어서 여자분들도 차기에 정말 이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구찌 인터로킹 G 디테일의 실버 팔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요청사항은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